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품 비아그라 후기

비아그라 화이자 실제 복용 후기예용 ~ (조금 부끄럽..)

저는 절대로 필요가 없는 사람이예요. (근엄-_- 진지)

그래서 주위 지인들을 먹여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한 친구는 자발적으로 참여 했기때문에

일단 자발적으로 참여한 친구 후기부터 가보자고 ~

아 ! 참 제 친구는 성기능의 큰 이상은 없다는것을 자백합니다.

오해 하실까봐 미리 말씀드려요 하하

 

일단 비아그라의 실 사진이예요, 어두운 경로로 입수를 했었는데 딱히

정품/가짜 비교해본 결과 효능 및 외관 전부 진자가 맞았습니다.

-비아그라는 전문 발기부전 치료제로서, 전문가의 처방없이 함부로 복용하는것은 위험할수 있습니다. 주의-

--------------------------------------------------------------------------------------------------------------------------------------------

 

 

한알을 반으로 쪼개어 반만 복용을 했었는데

먹는다고 바로 바로 증상은 없다고 하더라고요.

복용하고 난 후 30분 쯤 지나야 서서희 효과가 나타났다고 했어요.

저의 친구는 음주 후에 복요을 했는데 효과는 동일합니다.

1. 비아그라는 복용후 30분쯤 지나면서 심장 박동이 빨라집니다.

2. 얼굴에 약간 뜨거운 기운이 돌고, 아주 조금 어지러운 느낌이 있었다고 합니다.

3. 복용했다고 바로 효과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감정이 달아올랐을때 흥분이 오래가고, 발기도 2시간 이상 지속되며,

사정 후 다시 발기에도 사정 전과 같이 단단하게 팽창이 된다고 했습니다.

4. 마취크림이나 스프레이와는 다르게 모든 감각이 살아있었고, 단지 발기정도와 지속력, 심장박동의 변화만 있다.

라고 했습니다.

5. 효과는 아주 그냥 만족도가 최고 라네요 ㅋㅋㅋ

6. 실제로 효과가 있다는 말에 저도 호기심으로 먹어보고싶었으나, 저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 ㅋㅋㅋㅋ^^

 

 

행복했답니다... 좋았답니다... 만족했답니다...

비아그라 제조사와 뜻

 

비아그라 제조사는 화이자라는 미국계 제약제조 업체이고, 회사 고유상표/상품입니다.

비아그라 듯은 정력,활력 어원에서 자체 조합하여 만든 상표라는 썰이 있습니다.

정력제가 아니라 발기부전치료제로서 의약품이며, 원래는 협심증 치료제로

혈액순환 치료약품이었으나 발기에 큰 효과가 있어 발기부전치료제로 개발되었답니다.

 

비아그라는 부작용도 있어요.

 

그래서 더더욱 주의도 해야 하는데요.

 

안면홍조,어지러움증,구토,발열,시력약화,불임,약물중독 등의 문제가 발생 할 수도 있답니다.

(실제 복용시에 가슴두근거림,약간의 홍조,약간의 어지러움증은 정말로 늒니다고 하더라고요 ;;

그만큼 효과도 좋긴 하다고 했습니다)

 

약간의 음주후에 복용은 괜찮았으나 과음 후에는 위험할 수도 있다하니, 지나친 음주후에는 그냥 주무세요 ㅠ

 

성인들에겐 성 생활도 중요한 행복의 요소 이죠!

이젠 부끄럽고 숨길 낸용이 아니예요 ㅋㅋ 다들 느끼실분들은 느끼실겁니다 ㅜㅜ

행복해지셔야죠? 바쁘디 바쁜 현대사회생활속에서 유일하게 꿈같은 관계 생활은 사실상 아무생각없이

행복하잖아요?

 

비아그라, 실제 효과 있고 남자한테 참 좋은뎅

합법적으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ㅋㅋ

정말 좋대요 친구가 계속 구해달라고 하는데 걱정이 많이 되네요

정품비아그라가격 비아그라지속시간 비아그라정보사이트